Osan Institue of Cooking & Baking
최고의 기술자가 되기 위한 최고의 선택!
0
안녕하세요!
현재 고2로 고3때 제과제빵 위탁을 고민중인 학생인데요! 혹시 오산외식산업교육원은 여름방학의 기간이 어떻게 될까요? 학교에선 3~5일이라고 들어서요! 그리고 훈련수당은 20일 등교 시 20만원 일까요 아님 한달 풀로 등교시 20만원 일까요?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관리자
입학상담T.031-378-7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