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신청

Osan Institue of Cooking & Baking

입학신청

최고의 기술자가 되기 위한 최고의 선택!

입학상담

입학상담 상세보기

입학상담 상세보기
고등학교 위탁 관련 질문
작성자 윤여진 조회수 234
등록일 2025.11.06 추천수

0

안녕하세요!

현재 고2로 고3때 제과제빵 위탁을 고민중인 학생인데요! 혹시 오산외식산업교육원은 여름방학의 기간이 어떻게 될까요? 학교에선 3~5일이라고 들어서요! 그리고 훈련수당은 20일 등교 시 20만원 일까요 아님 한달 풀로 등교시 20만원 일까요?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페이스북으로 글 보내기 트위터로 글 보내기

입학상담 코멘트 목록

2025.11.10
10:23:24
112.144.☆.55

관리자

안녕하세요, 오산외식산업교육원입니다.
2026년에는 위탁과정을 진행하지 않습니만, 타 기관의 경우 말씀하신대로 3~5일을 진행하는 기관도 있지만 보편적으로 1~2주를 진행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처음
  • 이전블록
  • 1
  • 다음블록
  • 마지막

입학상담 검색

검색

입학상담 목록

입학상담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등록일
공지 대학생분들도 국민내일배움카드 지원대상 - 확대 되어 안내 드려요 핫 오산학원 14,759 2021.09.23
470 비밀글 입니다. 비밀글 김태호 139 2026.03.16
469 비밀글 입니다. 비밀글 정상진 184 2026.01.31
468 비밀글 입니다. [1] 비밀글 김아란 209 2026.01.11
467 비밀글 입니다. [1] 비밀글 김아란 239 2025.12.29
466 비밀글 입니다. 비밀글 김도영 255 2025.12.25
465 리플비밀글 입니다. 비밀글 관리자 125 2026.01.09
464 비밀글 입니다. 비밀글 곽수진 103 2025.12.22
463 비밀글 입니다. 비밀글 이현주 72 2025.12.16
462 비밀글 입니다. [1] 비밀글 김라영 141 2025.11.10
461 고등학교 위탁 관련 질문 [1] 윤여진 234 2025.11.06
460 비밀글 입니다. 비밀글 이수정 171 2025.10.30
459 리플비밀글 입니다. 비밀글 관리자 123 2025.11.05
458 비밀글 입니다. [1] 비밀글 김상엽 299 2025.09.01
457 비밀글 입니다. [1] 비밀글 이기현 362 2025.08.11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게시판을 선택하세요.
게시판선택
신고사유를 선택하세요.

입학상담
T.031-378-7271


TOP